서론 문자 메시지와 온라인 채팅은 아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통 방식 중 두 가지입니다. 친구들과의 문자와 채팅은 보통 격식을 차리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그러한 메시지를 쓸 때 비속어나 잘못된 문법을 자주 사용합니다. 문자 메시지와 채팅은 아이들의 문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까요? 오늘 우리의 토론자들은 이 질문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주장 토론자 1 Henry 문자 메시지와 채팅은 문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아이들은 올바른 문법을 배우면서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하지만, 학생들은 문자 메시지와 채팅을 통해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종종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문자 메시지와 채팅 대화에서 비속어와 줄임말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학교에서 제대로 된 문법을 배우지만, 실제로는 친구들과 잘못된 문법을 사용합니다. 문자 메시지와 채팅은 아이들이 올바른 문법을 잊어버리게 합니다. 토론자2 Ashley 문자 메시지와 채팅은 문법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친구들과 문자 메시지와 채팅으로 말하는 방법은 그들이 학교에서 배우는 문법과는 다릅니다. 그것은 올바른 문법이 매우 예의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채팅을 할 때 올바른 문법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게 말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들이 학교에서 배운 것을 잊어버렸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반박 토론자 1 Henry 아이들은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채팅을 할 때 짧고 빠른 메시지를 쓰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친구들과 쉽게 이야기하기 위해 비속어와 줄임말, 또는 표현 등을 만들어 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아이들은 또한 문자 메시지와 채팅에서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만나서 반가워!!!!"하고 여러 개의 느낌표와 함께 문자를 보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문장에서 한 개보다 많은 느낌표를 사용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토론자 2 Ashley 저는 아이들이 문자 메시지와 채팅에서 비속어를 사용하는 것이 자연스럽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그들은 또한 올바른 문법에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잘못된 구두점이나 문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친구들과 가장 쉽고 빠른 방법으로 소통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 두 가지의 쓰기 형태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그들이 학교 에세이에서 비속어를 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심사위원 평가 오늘 토론의 승자는 Ashley입니다. Henry는 "복잡한 원인"이라고 하는 논리적 오류를 범했습니다. 토론자들이 사실 어떤 결과에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는데 한 가지 원인에 의해 어떤 일이 발생했다고 주장할 때 이 오류를 범하게 됩니다. Henry는 문자 메시지와 채팅이 아이들이 올바른 언어 사용을 잊어버리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만약 언어를 공부하거나 사용하지 않아도 올바른 문법을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